본문 바로가기
5sec-issue

드라마 '청춘월담'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정보

by ◆1 2023. 2. 8.

드라마 '청춘월담' 인물관계도가 공개됐다.

 

 

드라마-청춘월담
드라마 '청춘월담'

 


6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극본 정현정/ 연출 이종재/ 제작 글 앤 그림미디어/ 기획 스튜디오드래건)에서 운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등장인물 간 관계망이 공개됐다.

 

 

 드라마 '청춘월담'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먼저 인물관계도의 한가운데 자리 잡은 왕세자 이환(박형식 분)과 개성 살인사건의 용의자 민재이(전소니 분)의 모습이 보 인다. 이들은 각각 정체 모를 귀신의 저주와 친족 살인 누명으로 인해 인생에서 다시없을 난관을 겪게 된다.

 

 

드라마-청춘월담-등장인물-인물관계도
드라마 '청춘월담' 등장인물 및 인물관계도

 


이환은 ‘남산골 박선비’로, 민재이는 ‘남장 여인 내관 고순돌’로 변신해 숨겨진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인물관계도 속 ‘손을 잡아야 할까, 놓아야 할까?’라는 문구처럼 믿음과 불신을 오가는 두 남녀가 마침내 서로를 구해낼 수 있을지.

 

 

 

 


이런 두 남녀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줄 장가람(표예진 분), 한성온(윤종석 분), 김명진(이태선 분)의 관계성도 엿볼 수 있다. 민재이의 몸종이자 하나뿐인 벗 장가람은 그녀의 사투에 도움이 되기 위해 검시관을 꿈꾸는 괴짜 양반 김명진의 남장 여인 제자로 들어가 독특한 사제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한다. 여기에 한성온과 이환을 잇는 ‘변함없는 친구 사이?’라는 말속 물음표는 동문수학하며 자라온 친구였던 두 남자의 우정에 닥칠 변화를 암시하고 있다.

청춘들과 이어진 주변 인물들의 존재도 이목을 끈다. 이환의 가족인 조선의 왕(이종혁 분)과 계비(홍수현 분), 하연 공주(정 다은 분)와 명안 대군(임한빈 분)을 비롯해 그의 측근인 세자익위사 좌부수 태강(허원서 분),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이한 민재이의 아버지 민호승(서태화 분), 김명진의 아버지인 영의정 김안직(손병호 분)까지 다양한 인물들이 극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드라마 '청춘월달' 하이라이트 보러가기

 

 

 드라마 '청춘월담' 총 몇 부작?

 

무엇보다 민재이와 ‘남매 같은 사이? 정인?’이라는 말로 연결된 심영(김우석 분)의 존재에 시선이 모인다. 이미 민재이는 한 성온과 정혼을 약속한 가운데 장막에 가려진 그의 정체가 의문을 남긴다.

뿐만 아니라 궁궐 내 파벌 싸움으로 긴장감을 배가시킬 우의정 조원보(정웅인 분), 푸근한 인심을 자랑하는 동네 사람 들까 지 모종의 이유로 인해 이환과 민재이가 쫓는 진실과 연루되어 있는 터. 때문에 신분과 성별, 나이를 불문하고 수많은 사람과 이어진 미스터리의 실체는 무엇일지 추리의 촉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청춘월담’은 몇 부작일까? 드라마는 총 20부작으로 기획됐다. 미스터리한 저주에 걸린 왕세자와 일가족 살인사건의 범인으로 지목된 천재 소녀의 이야기를 담은 청춘 구원 로맨스 tvN 새 월화드라마 ‘청춘월담’은 6일(월)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