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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cling Blog

코로나 바이러스 봉쇄 기간 동안 사이클링을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by ◆1 2020. 9. 1.

여전히 직장에 출근하거나 물품을 모으거나 취약한 사람들을 방문해야 하는 사람들에게 점점 더 긴급한 질문이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거나 확산되지 않고 어떻게 돌아다닐 수 있습니까? 한 가지 대답은 사이클링일 수 있습니다.

언급해야 할 즉각적인 주의사항은 이것이 모든 여행이 자전거로 이루어져야 하는 것은 아니라는 것입니다. 푸드뱅크를 위해 50kg의 보급품을 모으기 위해 밤에 25 마일을 이동해야 할 경우 화물 자전거로 할 수는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시작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그러나 영국에서 3분의 1 이상이 2 마일 미만이고 그 중 60 % 이상이 5 마일 미만인 경우, 특히 도시 지역에서 자전거로 1 인 이상 여행을 할 수 있는 범위가 있습니다.

 

그렇다면 왜 사이클링합니까? 코로나 바이러스에 특화된 자전거의 역설은 신선한 공기, 변화하는 가을철 기후 및 다른 사람들과 접촉하면서 동시에 거리로 나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들과 너무 가까이 있는 경우는 매우 드뭅니다. 도시의 러시아워 신호등에서도 거의 항상 다른 라이더와 운전자로부터 1~2미터 떨어진 거리에서 라이딩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운송을 위한 사이클링은 지금까지 중국과 같이 엄청나게 엄격한 봉쇄 조치를 취한 외부 장소에서 제한되지 않았습니다. 이탈리아와 스페인은 여가 사이클링을 일시적으로 금지하고 있지만, 일부 과도한 경찰 단속에 대한 보고에도 불구하고 허용된 일상여행을 위해 자전거를 타는 것은 공식적으로 허용됩니다.

목요일, British Cycling의 최고 경영자인 Julie Harrington은 보건장관 인 Matt Hancock에게 편지를 보내 장관들에게 발병 기간동안 권장 활동 목록에 사이클링을 추가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이번 주 초, 공중 보건 및 교통 분야에 관한 거의 50명의 학자 및 전문가 그룹이 정부에 공개 서한을 보내 장관들에게 전염병 속에서 걷거나 자전거를 타지 말라고 촉구하면서 비 활동과 싸우는 더 광범위한 공중보건 문제에서 그들의 중요성을 지적했습니다..

팬데믹 폐쇄 기간 동안 "기존의 모든 사회적 및 건강 위험은 단순히 사라지지 않습니다"라고 그들은 썼습니다.

편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빠르게 증가하는 상황에서 일반적으로 무증상 인구를 잠재적으로 한동안 집으로 제한하는 정책을 채택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사적인 녹지 공간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과밀 한 숙박시설에서, 특히 불안한 시기에는 건강에 위험이 따릅니다.”

이것은 완벽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는 매우 명백한 건강위기이며 최악의 경우 예측에서 수천 명의 영국인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지나치게 활동적이지 않고 앉아서 생활하는 사람들의 장기적이고 정상화된 건강결과 (제2형 당뇨병에서 심혈관 질환 및 여러 유형의 암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는 매년 전 세계적으로 조기 사망의 주요 원인 중 하나입니다.

정확한 수치는 추정하기 어렵지만 자주 인용되는 통계에 따르면 영국에서만 8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비 활동으로 인한 건강 결과로 인해 매년 일찍 사망한다고 합니다.

사이클링 방해하는 대신 정부는 코로나 바이러스 위기에 대응하여 특히 도시에서 사람들이 대중교통을 피할 수 있도록 사이클링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전거를 안전하게 탈 수 있도록 임시 자전거 경로를 만들기 위해 원뿔형 차선을 만드는 데 몇 시간이 걸립니다. 콜롬비아의 수도 보고타는 이미 이를 시작했습니다.

나는 또한 신체적, 정신적 건강에 매우 좋은 레크리에이션 및 여가 사이클링에 대한 금지반대에 대해 강력하게 주장합니다.  

이것은 잘못된 방식의 문제 접근입니다. 자전거 타기는 위험이 거의 모든 외부, 즉 운전자와 다른 자동차 사용자로부터 발생하는 본질적으로 안전한 운송 수단입니다. 실제로 자전거의 도로 사고를 방지하는 것이라면 가장 좋은 방법은 속도제한을 줄이고 신중한 운전을 촉구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일관된 접근 방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도시는 사이클 사용을 위해 주요 도로에 공간을 마련해 둔 채로 20 mph 속도제한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교통량이 감소하고 이것은 또한 걷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전염병의 많은 영향 중 하나는 자동차가 집에 주차되어 있기 때문에 많은 도시에서 오염 배출수준이 떨어지는 것입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 수를 대기오염으로 인해 사망하는 사람이 줄어들어 크게 상쇄될 수 있다고 추측하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사이클링을 더 어렵지 않고 더 쉽게 만들지 않으시겠습니까? 한 번의 뇌졸중에서는 사람들이 이동 중에 거리를 두어 장기간에 걸쳐 더 건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와 같은 호흡기 감염을 예방할 가능성이 더 커질 가능성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지금이 바로 행동 할 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