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전수미가 결혼 전 임신 소식을 전했다.

 

 

전수미-혼전임신-발표
전수미 혼전임신 발표

 


전수미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에 "기분 좋은 가을이 왔네요.. 감기 안 걸리게 잘 지내시죠?! 뮤지컬 프리다가 끝나고 정말  많은 사랑과 관심으로 저는 아주 행복하게 지냈습니다. 무엇보다 쉬지 않고 공연과 연습을 했던 저는, 다음 차기작 소식을 빨 리 알려드려 여러분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너무 죄송해요 다른 소식을 가지고 왔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전수미 혼전 임신 발표

 

이어 전수미는 "그동안 작품하느라 결혼할 사람이 있어 함께했는데, 저희에게 큰 축복이 찾아왔어요… 나이도 있고, 걱정도 많아 빨리 알리고 싶었는데, "안정기"라는 기간을 기다리느라, 이제야,,,3개월이 되었고요^^;; 많이 놀라시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면 용기 내어 걱정 따윈 날려버리고 행복하게 순산하겠습니다"라고 임신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건강하게 아가도 낳고 이후에 결혼식도 하려고 한다. 다음 작품은 생각보다 빨리 여러분을 만날 수 있을 것 같다. 진심으로 나를 아껴주시고 내 행복을 빌어주신 많은 사람들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하다"라고 덧붙였다.

 

 전수미 나이,프로필 정보

 

끝으로 아이 태명은 "딸이면 나타샤, 아들이면 초코 마틴"이라고 밝혔다.

공개된 사진에는 긴 글의 손편지와, 토끼 인형, 아기 초음파 사진이 담겨있다.

 

 

 

 


한편 전수미는 1980년생으로 올해 43세다. 지난 2000년 뮤지컬 '아가씨와 건달들'로 데뷔해 '몬테크리스토', '비틀 주스', '프 리다' 등에 출연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정보 ☜

 

 

 

SBS 월화드라마 '치얼업' 제작발표회 및 등장인물 정보

케미와 텐션이 폭발한다. 청춘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담아낸 '치얼 업'이 출격을 알렸다. 27일 SBS 새 월화드라마 '치얼업'(극본 차해원·연출 한태섭)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자

5sec-issue.tistory.com

 

 

‘천원짜리 변호사’ 인물관계도, 몇 부작?(feat.주목해야 할 연기파 군단 정보)

드라마 ‘천 원짜리 변호사’에서 이덕화-박진우-공민정이 천금 같은 캐릭터 플레이를 예고한다. 23일(금)에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천원짜리 변호사’는 수임료는 단돈 천 원 실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