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수리남’에 출연한 50대 배우가 20대 극단 직원을 성추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됐다.

 

 

수리남-50대-단역-배우-성추행-검거
수리남 50대 단역배우 검찰 송치

 


28일 채널A에 따르면 50대 배우 A 씨는 지난 4월 소속 극단 직원들과 회식 후 피해자를 성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A 씨는 지 난 9일 공개된 넷플릭스 ‘수리남’에도 단역으로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수리남' 50대 배우, 성추행 혐의 검찰 송치

 

피해자는 사건 직후 세종문화회관 고충상담실을 통해 피해 사실을 신고했고, 경찰에 강제 추행 혐의로 고소장을 제출했다.

이후 서울 종로경찰서는 A 씨를 불러 조사한 뒤 지난 6월 검찰에 기소 의견으로 송치했다. 세종문화회관도 자체 조사를 거 쳐 지난 7월 인사위원회를 열고 A 씨에게 중징계에 해당하는 면직 해임 처분을 내렸다. A 씨는 재심을 청구했지만, 세종문화회관은 지난달 재심 인사위원회에서도 해임 결정을 유지했다.

 

 

 

 


세종문화회관은 “적법한 절차와 피해자 입장을 고려해 처리가 종료됐다”고 밝혔다. 서울시 역시 “사건을 보고 받았으며 수사기관 결과를 지켜보는 중”이라고 전했다.

반면 A 씨는 채널A를 통해 “피해자 손을 잡은 적은 있으나 성추행을 한 적은 없다”며 “검찰 조사를 통해 소명할 것”이라고 해명했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정보 ☜

 

 

 

박유천 주연 영화 '악에 바쳐', 메인 예고편 공개

법원의 결정에 따라 연예 활동이 중단된 박유천의 스크린 복귀작 '악에 바쳐'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악에 바쳐'는 한순간에 모든 것을 잃은 남자 ‘태홍’과 처음부터 잃을 게 없

5sec-issue.tistory.com

 

 

남궁민 결혼발표, ♥진아름과 7년 열애 끝 결실

배우 남궁민이 결혼을 발표했다. 935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오전 공식입장을 통해 “남궁민이 오랜 연인 진아름과 든든한 동반자로서 오랜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배우 남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