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환승 연애 2' 김태이가 박나언을 선택했다.

 

 

환승연애2-김태이-박나언
환승연애2 김태이 박나언

 


28일 오후 7시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환승 연애 2' 최종화에서는 'X'(전 연인)와 'NEW'(새로운 인 연) 사이의 마지막 선택이 담겼다.

 

 '환승연애2' 김태이·박나언 선택

 

김태이가 박나언을 선택했다. 김태이는 "처음 봤을 때부터 되게 편하고, 좋은 모습이 보이고, 저한테 표현을 많이 해주고, 같이 시간 보내다 보니까, 점점 확고해졌다"라고 선택 이유를 고백했다.

 

 

 

 


박나언은 X 정현규의 배웅을 받고, 김태이를 선택하러 갔다. 박나언 역시 김태이를 선택했고, 박나언은 최종 선택을 앞둔 고, 정현규에게 고백 코칭을 받기도. 박나언은 기다리는 김태이에게 "오빠 보러 왔다, 이게 내 말이다"라고 전했다.

김태이는 박나언에게 "마지막 날까지 같이 있고 싶은 사람이 너다, 지내면서 정해져 있었던 것 같아"라며 고백했고, 박나언 은 "나는 그 말 들으려고 오빠 보러 왔다"라고 답했다.

김태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 말 들으려고 여기 왔다'라는 말에 띵했다, 전 멋있어야 좋다, 예쁘고 이런 걸 떠나서 멋있어 보인다, 그냥 다 멋있다"라며 박나언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TVING '환승연애2'는 다양한 이유로 이별한 커플들이 한 집에 모여 지나간 연애를 되짚고 새로운 인연을 마주하며 자신만의 사랑을 찾아가는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 영식·옥순 아쉬움 남겨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특집 10기에서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마지막까지 역대급이었던

5sec-issue.tistory.com

 

 

‘환승연애2’ 법적대응 : “정현규 스포일러 최초 유포자 고소”

‘환승 연애 2’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제작진 측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환승연애2’ 법적 대응 배경 제작진은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