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임원희가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임원희-낭만닥터김사부3-출연확정
낭만닥터 김사부3

 


소속사 젠스타즈 측은 2일 뉴스 1에 "임원희가 시즌1, 2에 이어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에도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낭만닥터 김사부 3' 임원희 출연 확정

 

SBS '낭만 닥터 김사부'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의학드라마다. 2016년 처음 방송됐으며 2020 년 시즌2가 방영됐다. '낭만닥터 김사부'는 방영 당시 두 시즌 연속 최고 시청률 27%(닐슨코리아 전국 가구 기준)를 넘긴 인기 드라마다. 

 

 

 

 


김사부 역을 맡은 한석규를 중심으로 시즌1에서는 배우 유연석, 서현진이 주연 배우로 출연했다. 이어 시즌2에서는 안효섭, 이성경이 새롭게 합류해 호흡을 맞췄다. 

연이은 흥행에 시즌3 제작이 확정되고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등도 시즌3 합류 소식을 전했다. 이어 돌담 병원에서 한석규와 티키타카 호흡을 보여준 행정실장 장기태로 분했던 임원희도 합류하며 세 시즌 연속 인연을 이어간다. 

한편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은 내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촬영을 준비하고 있다. 임원희는 현재 예능 프로그램 SBS '미운 우리 새끼' 신발 벗고 돌싱 포맨'에서 활약하고 있다.



 

 

‘낭만닥터 김사부3’ 배우 정지안 출연, 방영 예정일 및 출연진 정보

배우 정지안이 ‘낭만 닥터 김사부 3’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정지안이 시즌3으로 돌아오는 SBS 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 3’(이하 ‘낭만 닥터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