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종석(33)이 ‘2022 MBC 연예대상’ 수상 소감에서 언급한 ‘그분’은 가수 아이유(44)였다.

 

 

배우-이종석
배우 이종석

 


31일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며 25일 크리스마스 때 일본 나고야 여행을 함께 했다고 보도했다.

 

 

 이종석의 그분은 '아이유'?

 

 

 

 

 

보도에 따르면 이종석은 팬미팅을 위해 20일 오사카로, 아이유는 24일 나고야로 향했다. 두 사람의 최종 목적지는 나고야 최고급 리조트였다. 이종석은 팬미팅을 끝내고 아이유가 있는 나고야로 갔다. 아이유는 남동생과 함께 나고야에 있었다.

일본 여행은 이종석이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측근은 “이종석이 직접 호텔을 예약하고 픽업 서비스를 신청했 다”고 전했다.

 

또 지인은 “이미 가족들은 연애를 인정했다”면서 “아이유는 이종석 여동생 결혼식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성탄 여행에 남동생을 초대했다”고도 했다.

 

 

 이종석·아이유 열애설 확인 중

 

 

 

 

 

두 사람은 2012년 8월 SBS ‘인기가요’에서 처음 만나 인연을 맺었고, 실제로 연인이 된 기간은 약 4개월 정도다. 이종석 소 속사는 이날 조선닷컴에 열애설 보도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이종석은 30일 ‘2022 MBC 연기대상’ 수상소감에도 아이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이날 ‘빅마우스’로 대상을 받 은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고민과 두려움이 많았는데 그때 인간적으로 좋은 방향성, 긍정적인 생각을 하게 도와준 분이 있다”며 “그분께 이 자리에 꼭 하고 싶은 얘기가 있다”고 운을 뗐다.

그분에 대해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제가 아주 오랫동안 좋아했다고,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며 “그 친구를 보 면서 제가 ‘그동안 더 열심히 살아 놓을 걸, 좋은 사람일 걸’ 이런 생각을 꽤 많이 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지나온 날들에 대해서 반성도 많이 했던 것 같다”며 “앞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시상식이 끝나고 온라인에서는 이종석이 언급한 ‘그분’이 현재 열애 중인 대상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졌고, ‘그분’의 정체는 아이유였다.

 

 

아이유 인스타 바로가기

이종석 인스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