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sec-issue

‘환승연애2’ 법적대응 : “정현규 스포일러 최초 유포자 고소”

by ◆1 2022. 10. 8.

‘환승 연애 2’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환승연애2-법적대응
환승연애2 법적대응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제작진 측은 7일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관련한 입장을 밝혔다.

 

‘환승연애2’ 법적 대응 배경

 

제작진은 “본편이 공개되기 전 정현규 님 관련 정보를 다음 카페에 업로드한 최초 유포자를 포함해 각종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한 고소장을 마포경찰서에 접수한 상태이며, 조사 결과에 따라 강력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후로도 허위사실과 출연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증거를 수집하여 추가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니,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억측과 비난은 중단과 자제를 당부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환승연애2’ 제작진 전문 내용


안녕하세요. 제작진입니다.

최근 프로그램 관련 스포일러들이 온라인상에 다수 언급되고 있습니다. 진위여부와 상관없이, 허위사실 유포 및 출연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는 일반인 출연자에 대한 불필요한 오해를 만들고 프로그램을 오롯이 즐길 수 없는 상황을 만들고 있습니다. 또한 프로그램 제작에도 심각한 해를 끼치고 있습니다.

 

 

 

 


본편이 공개되기 전 정현규 님 관련 정보를 다음 카페에 업로드한 최초 유포자를 포함해 각종 허위사실 유포자에 대한 고소장을 마포경찰서에 접수한 상태이며, 조사 결과에 따라 강력한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이후로도 허위사실과 출연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에 대해 증거를 수집하여 추가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니, 일반인 출연 자에 대한 억측과 비난은 중단과 자제를 당부드립니다.

제작진은 앞으로도 보내주시는 사랑과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제작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