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선우은숙(63)이 아나운서 유영재(59)와 결혼을 발표한 가운데, 전 남편인 배우 이영하의 반응에도 관심이 쏠렸다.

 

 

선우은숙-유영재-재혼
선우은숙(좌) 유영재(우)

 


선우은숙은 1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자신의 재혼에 대한 이영하의 반응을 전했다.

 

 배우 선우은숙 재혼 : 남편은 누구?

 

선우은숙은 "제가 결혼 발표하기 3주 전에 이영하에게 얘기를 했다. 이영하 씨가 '축하한다'더라. 제가 오랫동안 혼자였던 것 을 아니까 '아이들 걱정하지 말고 당신 생활을 즐기라'라고 쿨하게 얘기해줬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희 두 아들과 며느리 모두 축하해준다”고 덧붙였다.

유영재에 대해서는 “나를 정말 귀하게 여겨주고 아껴주고 따뜻하게 대해준다”며 “아마 내가 이런 사람을 원해 온 것 같다. 그래서 여태껏 혼자였나 싶다. 유영재라는 사람이 나를 바꿨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다시 결혼할 거라고 상상도 못 했다”며 “유영재씨라서 바뀐 거다. 남자가 생겨서가 아니라, 유영재라는 사람이 나를 바꾼 것”이라고 했다.

 

 

 

 


선우은숙은 1981년 9세 연상인 동료 배우 이영하와 결혼했으며 슬하에는 두 아들을 뒀다. 두 사람은 2007년 이혼했다.

재혼 상대인 유영재는 CBS 아나운서 출신으로, 현재 경인방송에서 ‘유영재의 라디오쇼’를 진행하고 있다. 유영재도 재혼으로 자녀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