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태원 압사 참사로 세상을 떠난 배우 고(故) 이지한과 전 치어리더 고(故) 김유나의 발인이 엄수된다.

 

 

배우-이지한-치어리더-김유타-발인
배우 이지한(좌) 치어리더 김유나(우)

 


고 이지한의 발인이 1일 오후 1시 30분 경기도 고양시 명지병원 장례식장에서, 고 김유나의 발인은 이날 오전 8시 서울 종 록 서울대병원 장례식장에서 엄수된다.

 

 이태원 참사 : 치어리더 김유나, 배우 이지한  발인


1998년생으로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지난 29일 서울 이태원에서 발생한 압사 참사로 안타깝게 세상을 떠났다. 이지한 소 속사 935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0일 공식 입장을 통해 "이지한이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곁을 떠나게 됐다"며 "늘 환히 웃으며 씩씩하게 인사를 건네주던 한없이 밝고 순수했던 이지한의 모습이 눈에 선하며 더 이상 이를 볼 수 없다는 사실이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라고 이지한의 비보를 알렸다.

 

 

 

 

 


이지한은 2017년 방영된 엠넷 '프로듀스 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으며, 프로그램 당시 그룹 배틀에서 인피니트 '내 꺼하자' 1조 센터를 맡아, 이목을 끌었다. 2019년 공개된 웹드라마 '오늘도 남현 한 하루'에서는 신남현 역을 연기하며 본격적인 연기자의 길을 걸었다. 이후 배우 남궁민, 연정훈 등이 소속돼 있는 935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MBC 새 금토드라마 '꼭두의 계절' 촬영 중이었다는 사실이 알려져 안타까움을 더했다.

김유나는 2016년 한국프로야구 LG 트윈스 응원단 치어리더로 데뷔해 2018년부터 KIA 타이거즈 소속으로 활동했다. 김유 나의 동료 및 지인들은 SNS를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에 슬픔을 감추지 못하며 애도의 뜻을 전했다.

한편 지난달 31일 소방 당국 집계에 따르면, 사망자 154명, 부상자는 149명(중상 33명, 경상 116명)이다. 정부는 이와 관련해 오는 5일 24시까지 국가 애도기간으로 지정하고, 용산구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했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

 

 

 

이태원서 핼로윈 인파 압사 사고, 149명 사망, 76명 부상

29일 자정을 앞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역 인근에서 압사로 추정되는 대규모 사상자가 발생했다.  용산소방서의 조사 발표에 따르면 이날 밤 10시 15분쯤 서울 지하철 6호선 이태원역 해밀

5sec-issue.tistory.com

 

 

부산불꽃축제 무기한 연기 이유 : 이태원 핼러윈 압사 참사 여파

‘이태원 핼러윈 압사 참사’ 여파로 다음 달 5일 광안리해수욕장에서 예정됐던 부산 불꽃축제를 비롯해 부산 지역 행사·축제 가 줄줄이 취소됐다.  '부산불꽃축제' 무기한 연기 부산시는 31일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