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민재가 '낭만 닥터 김사부 3'에 합류해 활약한다.

 

 

김민재-낭만닥터3-출연확정
낭만닥터3 김민재 출연확정

 


5일 소속사 냠냠엔터테인먼트는 "김민재가 오는 2023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 3'(극본 강은경/연출 유인식)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밝혔다.

 

 '낭만닥터3' 김민재 출연 확정

 

극 중 김민재는 돌담 병원의 청일점 간호사 박은탁 역을 맡는다. 시즌 1, 2에 이어 시즌3 출연을 확정 지은 김민재는 앞서 소주연과의 커플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낭만 닥터 김사부 3’는 시즌2 흥행을 이끈 강은경 작가, 임혜민 작가, 유인식 감독을 비롯해 김사부 역의 한석규, 안효섭, 이성경, 김주헌, 임원희, 진경, 윤나무, 변우민, 정지안 등 기존 멤버들이 의기투합한다.

‘낭만 닥터 김사부’는 지난 2016년 첫 번째을 방송, 최고 시청률 27.6%를 기록한 SBS의 인기 드라마다.

이후 2020년 방송된 두 번째 시즌은 최고 시청률 27.1%를 기록하며 두 시즌 연속 큰 사랑을 받았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 3’는 오는 2023년 상반기 방송을 목표로 촬영에 돌입한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

 

 

임원희 출연확정, '낭만닥터 김사부'시즌3 에서 한석규와 호흡 맞춰

배우 임원희가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젠스타즈 측은 2일 뉴스 1에 "임원희가 시즌1, 2에 이어 '낭만 닥터 김사부' 시즌3에도 출연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낭만닥

5sec-issue.tistory.com

 

 

‘낭만닥터 김사부3’ 배우 정지안 출연, 방영 예정일 및 출연진 정보

배우 정지안이 ‘낭만 닥터 김사부 3’에 출연한다. 2일 소속사 럭키몬스터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정지안이 시즌3으로 돌아오는 SBS 드라마 ‘낭만 닥터 김사부 3’(이하 ‘낭만 닥터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