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로부터 성병에 감염돼 고통받았다는 폭로가 터졌다. 그러나 최초 폭로글이 삭제된 만큼 진위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다.

 

 

나는솔로-남자출연자-성병-폭로글-논란
'나는솔로' 남자출연자 성병 폭로글 논란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주었던 나는 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나는 솔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는솔로' 남자 출연자 성병  폭로글 논란

 

작성자는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삼십 대 후반 남성으로부터 성병에 감염됐다. 그로 인해 고통받았고 다수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 글을 작성하게 됐다"라고 운을 뗐다.

 

 

 

 


이어 "그분과 1년 채 되지 않은 시간을 교제했다. 행복한 추억도 있으나 저에게 돌이킬 수 없는 상처를 남겼다. 아픈 시간이 지만 운이 없었다고 생각하며 혼자 마음을 다잡았는데 최근 방송에 나오는 모습을 보고서 그동안 억눌려온 억울함과 정신적인 고통이 수면 위로 떠올랐다"라고 털어놨다.

 

 

헤르페스 감염증 정보 바로가기

 


한 남성 출연자와 교제 중 성병에 감염됐다는 작성자는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였다. 언제든 재발할 수 있는 완치가 불가능 한 질병이라는 것을 알고서는 연애도 쉽게 할 수 없을 만큼 몸도 마음도 큰 상처를 받았다. 앞으로 누구를 만나든 이 사실을 밝혀야 함에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고 한동안 우울감을 겪기도 했다"라고 밝혔다.

또 "본인이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임에도 불구하고 몸에 질환이 있었던 걸 모를 수가 없었을 텐데 저와 교제 시에 아무 런 말도 없이 성관계를 진행했고 2020년 11월 저는 성병에 옮았다. 이후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했고 급작스레 이별을 통보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작성자는 2020년 11월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가 검출된 산부인과 검사 결과지와 함께 전 연인의 재킷로 보이는 사진을 공 개했다.

네티즌들은 지난 15일 '나는 솔로' 13기 방송이 끝나자마자 글이 작성됐고, 사진 속 재킷이 한 남성 출연자가 입은 옷과 비 슷하다는 이유로 13기 남성 출연자를 폭로의 대상으로 추측하고 있다.

현재 최초 폭로글은 삭제된 상태다. 진위 여부가 중요한 만큼 '나는 솔로' 측 역시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확인 중에 있다. 

 

2022.10.27 -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 영식·옥순 아쉬움 남겨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 영식·옥순 아쉬움 남겨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특집 10기에서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마지막까지 역대급이었던 돌싱 10기의

5sec-issue.tistory.com

2022.08.04 - '나는 솔로' 9기 영숙·옥순, 광수 두고 숨 막히는 신경전

 

'나는 솔로' 9기 영숙·옥순, 광수 두고 숨 막히는 신경전

'나는 솔로' 9기 광수를 두고 옥순과 영숙이 숨 막히는 신경전을 벌였다. 3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에서는 광수를 향한 마음에 서로를 불안해하며 신경 쓰는 옥순, 정숙, 영숙의 모습

5sec-issue.tistory.com

 

 

자료출처 : https://news.nate.com/view/20230217n09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