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손태진은 지난 7일 방송된 MBN '불타는 트롯맨' 결승전에서 최종 1위를 기록하며 '제1대 트롯맨'에 등극했다. 경연 초, '트롯 원석'이었던 손태진은 매 무대 평가단의 피드백을 흡수해 손태진만이 표현할 수 있는 '성악 트롯' 창법을 발전시켰고, 진심 가득한 무대를 통해 '하이클래스 트로트'를 탄생시키는 등 트로트계 새 지평을 열며 '트롯 보석'으로 성장했다.

 

 

붍타는트롯맨-우승자-제1대-트롯맨
불트 '제1대 트롯맨' 손태진 등극

 

 

'불타는 트롯맨' 영상 다시 보기

 


특히, 손태진은 우승을 결정짓는 결승전 2차전 인생곡 미션에서 남진의 '상사화'를 선곡, 애절함과 웅장함을 아우르는 완성 도 높은 퍼포먼스로 경연 무대를 콘서트장으로 만들며 모두의 감탄을 불렀다.

 

이에 손태진은 총점 3312.72로 최종 1위를 차지, 완벽한 해피엔딩을 맞았다.

 

 

 '불타는 트롯맨', 제1대 트롯맨 '손태진' 우승

 

 

 

 

 

'불타는 트롯맨' 영상 다시 보기

 

 

'불타는 트롯맨' 최종 우승을 거머쥔 손태진은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과 손태진을 사랑해 주신 시청자 분들과 팬분들께 감사드린다"면서 "예심 때부터 좋은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준비하면서 고민이 많기도 했지만, 아낌없이 응원을 보내주신 팬분들, 가족들, 좋은 무대를 준비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제작진, 우리 스태프, 함께한 출연자분들이 있으셨기에 '제1대 트롯맨'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손태진은 이어 "음악을 하면서 '어떤 장르든 우리를 웃고, 울고, 감동을 주고, 행복하게 만드는 것. 세대와 시대를 아우르는 건 음악이다'라는 생각으로 매 무대 진심으로 임했다. 제 무대, 그리고 저희 '불타는 트롯맨' 출연진들이 들려드린 모든 음악이 시청자분들께 닿았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손태진은 "'불타는 트롯맨' 출연자분들에게도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희가 들려드릴 음악과 무대는 이제부터 시작이니, 키워주시기로 약속해 주신 모든 시청자분께 보답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 다시 한번 가수 손태진을 믿어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진심 어린 감사 인사를 전했다.

 

 

2023.03.05 -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도 하차 : 제작사 측 "황영웅 제외 13인 참여"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도 하차 : 제작사 측 "황영웅 제외 13인 참여"

가수 황영웅이 MBN ‘불타는 트롯맨’ 자진 하차에 이어 전국투어 콘서트에도 불참하기로 결정됐다.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티켓 예매하기 더보기 '불타는 트롯맨' 전국투어 콘서트 - 서울 - 공

5sec-issue.tistory.com

2023.03.03 - '폭행 논란' 황영웅, 우승 코앞 하차 이유는?

 

'폭행 논란' 황영웅, 우승 코앞 하차 이유는?

과거 상해 전과를 비롯한 여러 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수 황영웅(29)이 출연 중이던 MBN 트로트 경연 프로그램 ‘불타는 트 로맨’ 결승 2차전을 앞두고 결국 하차했다. 황영웅은 3일 오전 인스타그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