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실내 공기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공기청정기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능과 성능을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그랭크의 공기청정기 추천 순위 및 구매 가이드를 확인해보세요.

 

공기청정기를 고르는 방법

 

 

 

 

 

에그랭크에서 제공하는 공기청정기 구매 가이드를 활용해서 실내 공기질을 개선하고 집을 깨끗하게 할 준비를 해보세요.

 

공기청정기에서 중요한 구매 포인트는 아래와 같습니다. 

 

  1. 필터 등급
  2. 사용 면적
  3. CA 인증
  4. PM 센서

 

[가사 부담을 덜어주는 삼신가전 더보기]

 

공기청정기를 구매할 때 많은 생각을 하게하는 것이 필터 등급입니다. 헤파필터라는 말을 들어보셨을 겁니다. 가정용으로 H13 이상 필터는 필수가 아닙니다. 최근엔 H13 등급 필터를 탑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사용 면적과 함께 다른 부분을 좀 더 체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를 고를 때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할 수 있는 사용 면적 즉 평형입니다. 적정 수준의 면적을 커버하는 제품을 사는 것이 공기 정화 효율과 가성비, 전기요금 등의 이점이 있습니다. 커버 면적이 모자라면 청정 기능을 제대로 수행할 수 없습니다. 

 

CA 인증 마크는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발급하는 인증마크입니다.

 

요즘 공기청정기는 실내 미세먼지의 농도를 실시간으로 측정해서 표시해 줍니다.

 

더욱 자세한 가이드와 함께 성능이 좋고 평형에 맞는

 

공기청정기 추천 제품은 아래에서 확인


출처: https://eggrank.com/picks/best-air-purifier/

 

공기청정기 추천 순위 평형별 구매 A to Z BEST 10+ (2021년) - 에그랭크 가이드

최근 미세먼지가 심해지고 실내 공기 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늘어나면서 다양한 공기청정기가 잇따라 출시되고 있습니다. 기능과 성능을 꼼꼼하게 체크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eggra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