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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지급 신청 및 신청대상 정보

by ◆1 2022. 7. 5.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확인 지급이 진행되는 중에 신청 방법·기간·대상 등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목   차

 

1.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방법

2.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대상

3.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기간

4.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 및 지급방법

 

소상공인 손실보전금은 온라인 등을 통해 신청 접수 후 ▲기본정보 ▲증빙자료 구비 여부 ▲지원 요건 충족 여부를 확인 후 지급 괸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대상

신청 대상은 개별 증빙자료 확인이 필요한 사업체로 손실보전금 지원 대상 요건을 충족하면서도 신속 지급을 받지 못한 사 업체와 지원금액을 변경하고자 하는 업체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기간

 

신청 기간은 지난 6월 13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이고 이르면 8월 이의신청 기간이 예정돼 있다.

 

소상공인 손실보전금 신청방법

신청 방법은 온라인으로 신청하고 필요 증빙서류를 누리집에 제출할 시 소상공인 시장 진흥공단에서 확인·검증 등을 거친 후 지급 여부가 결정된다.

 

 

이의신청 대상은 확인 지급 후 지원 대상자가 아님을 통보받은 업체로 신청 방법은 확인 지급과 같이 홈페이지 신청이다.

유의사항으로 신청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대상 요건에 부합하지 않은 경우와 중복 수습·부정수급·오지급 등의 경우 환수 조치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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