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김윤석이 전속계약을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와 체결했다.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는 25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김윤석이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김윤석-전속계약
김윤석 전속계약

 


이어 “앞으로 당사는 김윤석이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 고 덧붙였다.

 

 

 

 

 

 


또한 “데뷔 이후 한결같이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 온 김윤석이 당사의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에는 배우 김혜수, 신하균, 이성민, 전혜진, 최덕문, 하윤경 등이 소속되어 있다.

 

 김윤석 전속계약, 김혜수·신하균과 한솥밥

 

▶이하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윤석 배우가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앞으로 당사는 김윤석 배우가 최고의 역량을 발휘해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입니다.

 

데뷔 이후 한결같이 뜨거운 연기 열정으로, 수많은 작품을 통해 대중과 만나 온 김윤석 배우가 당사의 새로운 가족으로 함께 하게 돼 기쁘게 생각합니다.

호두 앤유 엔터테인먼트에서 왕성한 활동을 이어갈 김윤석 배우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정보 ☜

 

 

 

 

 

 

'아는형님' 파퀴아오 "필리핀 위해 대선 재출마 생각 있다"

'아는 형님' 파퀴아오가 필리핀 대선 재출마 가능성에 대해 언급했다. 22일 방송된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격투 동아리' 특집으로 이훈과 윤형빈, 김요한이 출연했다. 그리고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