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룹 이달의 소녀 멤버 츄(김지우·23)가 소속사 블록 베리 크리에이티브(이하 블록 베리)로부터 그룹 퇴출 조치를 당한 가운 데, 츄의 과거 발언이 조명되며 여론이 엇갈리고 있다. 츄가 그간 방송에서 보여줬던 밝은 이미지와 상반된 내용이며, 앞서 츄와 갈등을 빚어왔던 것으로 알려졌던 소속사 측의 일방 폭로이기 때문이다.

 

 

이달의소녀-츄-퇴출-원인
이달의 소녀 츄 퇴출원인

 

 

 '이달의 소녀 츄' 퇴출 이유는?

 

블록베리는 지난 25일 이달의 소녀 공식 팬카페에 올린 공지를 통해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츄를 금일부로 이달의 소녀 멤 바에서 제명하고 퇴출하기로 결의했다”라고 밝혔다.

 

 

 

 


블록베리는 “최근 당사 스태프들을 향한 츄의 폭언 등 갑질 관련 제보가 있어 조사, 사실이 소명돼 회사 대표자가 스태프들에게 사과하고 위로하는 중이며 이에 당사가 책임을 지고 이달의 소녀에서 츄를 퇴출시키기로 결정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당사는 이 사태로 인해 큰 상처를 입은 스태프들에게 공식적인 사과를 드리고 그 마음을 위로하고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향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정상적인 생활로 복귀할 수 있게 망므을 다해 돕겠다”라고 했다.

블록 베리는 “지금까지 이달의 소녀를 사랑, 응원해주신 팬분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끝까지 12명이 함께 자리를 지킬 지 못하게 된 점과 관련해 용서울 구한다”며 “이번 사태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해당 스태프들과 팬분들께 사과드린다”라고 공지했다. 

 

☞ 함께 읽으면 유용한 글 ☜

 

 

 

양주 고깃집 갑질 모녀 경찰서 조사,'갑질 의도 아냐' 주장

경기 양주시 옥정신도시의 한 고깃집에서 음식을 먹은 뒤 업주에게 폭언·욕설·협박 행패를 부렸던 목사 모녀가 경찰에 출 석해 조사받았는데 이들 모녀는 폭언과 욕설을 인정하면서도 “갑질

5sec-issue.tistory.com

 

 

권민아, 정신과 간호사 갑질 폭로 및 자해(feat.피투성이 사진까지 충격 '왜 더럽나')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통원하고 있는 정신과 병원 간호사가 갑질을 했다고 주장하며 폭로한 것에 이어 또 자 해를 하고 피투성이가 된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목 차 1. AOA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