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AOA 출신 배우 권민아가 통원하고 있는 정신과 병원 간호사가 갑질을 했다고 주장하며 폭로한 것에 이어 또 자 해를 하고 피투성이가 된 사진을 공개해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목  차

 

1. AOA 출신 권민아, 정신과 간호사 갑질 폭로

2. 권민아 태도 지적과 비난에 권민아 또 자해 시도

3. AOA 출신 권민아, 중학교 때 성폭행당한 사실 고백

 


1. AOA 출신 권민아, 정신과 간호사 갑질 폭로

 

 

 

 

 

권민아는 지난 26일 자신의 SNS을 통해 간호사가 자신에게 갑질을 했다고 주장하는 글을 게재했습니다. 그는 “잘 다니던 정신과에서 나보다 한참 어린 간호사에게 8개월 전 내게 화를 내고 분노하는 목소리를 들어가며 몇 차례 통화를 했다. 스케줄 때문에 시간 변경으로 미리 연락드린 건데 듣다 못해 가장 힘든 시기였고 펑펑 울면서 간호사분께 왜 그러시냐고 저한데 그러고 끊고 얼마 안 지나 공황발작이 오고 그땐 자해가 아닌 또 내 몸에 마구 상처를 냈지”라고 털어놓았습니다.

이후 해당 병원에 가지 못했다는 권민아는 “8개월 만에 다시 연락을 했다. 그 병원이 나에게 가장 가기도 편하고 약물치료도 편했기에. 그런데 또 그 어린 간호사가 전화를 받았네. 나는 그 사람이 나한테 왜 그런 말투로 통화를 하는지 모르 겠지만 상냥하게 받았다”며 “오늘 3번째 통화 때 결국 나는. 이제 7번 참았으면 됐다 더 이상 참고 사는 거 안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권민아는 “내가 만만해 보이는 건지 내 성격 테스트를 하는 건지 ‘아 선생님 때문에 못 가겠습니다’ 했더니 ‘아 끊을께 요’. 담아둔 게 잇거나 뭐 문제가 있으면 말씀하시라고 했으나 ‘아뇨 끊을게요’. ‘저한테 왜 말을 그렇게 하시냐고 사과하세요’ 했더니 ‘죄송해요 끊을게요’ 그래서 결국 오늘 대면해서 이야기를 나눴으나 오해? 정신과에서 그것도 간호사가 우울증이 심각한 환자에게 그렇게 대한다고요?”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갑질을 왜 하시는 건지 당신 가족 중에 누군가가 우울증 환자인데 당신 같은 간호사한테 무시 받고, 신경질이란 신 경질은 다 받고, 화풀이 대상이 그것도 한참 어린 사람 한데 당하고 온다면 기분이 어떠실 것 같아요. 치료를 받고 싶어  간 거지 당신 화풀이 대상으로 간 거 아닙니다. 8개월 전에 저는 정말 아슬아슬한 상태였고”라고 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오늘 한 말들 나중에는 드디어 새겨 들으셨는지 본인 발로 나가신다고 하시더군요. 많은 정신과 다녀봤 지만, 당신은 자격 없어요. 나가는 게 맞다고 저도 동의합니다. 더 배우고 더 환자들을 생각하는 마음이 깊어진 다음에서야 하실 것 아니면 괜히 병원에 그리고 환자에게 피해도 상처도 주지 마세요. 다음번에 갔을 땐 많은 걸 느끼고 그 자리에 본인이 한 말처럼 안 계셨으면 합니다”라고 분노했습니다.

 

2. 권민아 태도 지적과 비난에 권민아 또 자해 시도

 

 

 

 

 

이에 일부 네티즌들이 권민아의 태도를 지적하며 비난했습니다. 그뒤 권민아는 27일 새벽 SNS에 “왜 더럽나. 또 비위 상하나. 너희 한 마디 한 마디에 나는 이렇게 푼다”는 글을 올리며 자신의 손목에 자해해 피투성이가 된 방바닥을 찍은 사 진을 공개해 충격을 줬습니다.

이어 권민아는 “아 자살쇼? 동정심 얻으려고 하는 짓거리라고 했지. 동정심이라고 줘봐 봐”라며 “정신병원 가보라고? 10 년을 넘게 다녔다. 내가 왜 미쳤는데. 너네가 내로 살아보길 했나. 뭘 안다고 맨날 짓밟고 찢는데. 열심히 살았고 바보같 이 살았다”라고 힘든 심경을 털어놓았습니다.

권민아는 앞서 게시글을 삭제하고 마지막으로 “쇼? 동정심? 지긋지긋해?”라며 분노하는 글을 올린 후 더 이상 글을 올리 고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난해 7월 AOA 전 멤버 신지민으로부터 10년 동안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해왔다고 폭로한 권민아는 그해 여러 차례 자해를 해 응급실로 옮겨져 치료를 받았던 바. 권민아는 정신과 치료를 받으면서 안정을 되찾아가는 듯 했지만 최근까지 도 지민 관련 폭로를 이어갔고 “지금 저한테 가해자는 신지민이다. 내가 계속 언급하고 싶은 것은 날 10년 넘게 괴롭힌  사람이다”며 사과를 받지 못했다고 주장했습니다.

 

3. AOA 출신 권민아, 중학교 때 성폭행 당한 사실 고백

 

 

 

 

 

이뿐 아니라 중학교 때 성폭행을 당했다고 피해사실을 고백하는가 하면 정치적인 발언으로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고통을 호소하며 “안 그래도 매일이 힘든데, 가깝다고 생각한 지인들에게 큰 용기 내서 처음으로 손을 뻗었어 나 역시나 돌아오는 답은 같았다. 그리고 여러 사람의 말을 들으면서 믿을 사람 없다는 게 늘 당하면서도 인정하고 싶지 않았는데 이제는 정말 알아야 할 것 같다”라고 털어놓기도 했습니다.

권민아는 불안정한 듯한 상황 속에서 폭로와 힘든 심경을 표현하며 네티즌들에게 위로와 동시에 비난을 받고 있어 안타 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권민아 '중학생 때 폭행 당해(feat.'이름 대면 알만한 유명인' 폭로)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과거 학창 시절 성폭행을 당했다고 고백했습니다. 권민아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 이브 방송을 통해 중학생 시절 성폭행 피해 사실을 털어놨습니다. 목 차 1. A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