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미스 트롯 2 갈라쇼'에서 톱 14의 '강원도 아리랑' 뮤직비디오가 최초로 공개됐습니다.

 


11일 방송된 '미스트롯2 갈라쇼'에서는 '미스 트롯 2' 톱 7과 준결승 진출자 7명이 뭉친 '미스 레인보우'가 함께하는 무대가 다채롭게 펼쳐졌습니다.

 

목  차

 

1. '미스트롯2 갈라쇼' 톱 14 '열창

2. 미스트롯2 갈라쇼' 진의 역사 되돌아보는 무대 선보여

3. 미스트롯2 갈라쇼' 화제의 방송 다시 공개

4. 글을 맺으며

 


1. '미스트롯2 갈라쇼' 톱 14 '열창

 

 

 

 


갈라쇼는 톱14이 함께한 '강원도 아리랑'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양지은,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 김의영, 별사랑, 은가은 등 톱 7과 '미스 레인보우'의 강혜연, 황우림, 김연지, 허찬미, 마리아, 윤태화, 류원정이 함께 '강원도 아리랑'을 열창했습니다.

특히 톱7와 미스 레인보우의 첫 번째 공식 스케줄인 '강원도 아리랑' 뮤직비디오가 갈라쇼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됐습니다. '강원도 아리랑' 뮤직비디오에서는 톱 14가 강원도 평창, 인제, 영월 등 명소들을 찾아가 노래에 맞춰 춤추며 매력을 뽐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흰 드레스의 톱7은 '엄마의 노래'를, 무지개 빛깔 옷을 입은 미스 레인보우는 결승전 무대에서 선보였던 '멋진 인생'을 다시 한번 선보였습니다.

 

2. 미스트롯2 갈라쇼' 진의 역사 되돌아보는 무대 선보여

 

 

 

 

 

진의 역사를 돌아보는 무대도 마련됐으며 양지은이 최종 진을 차지하기까지 매 라운드 진을 차지했던 참가자들의 무대 가 다시 공개됐습니다.

마스터 오디션 진이었던 윤태화의 '님이여'를 시작으로 팀미션 진 황우림이 '미운 사내'를, 데스매치 진 김다현이 '회룡 포', 메들리 팀미션 진 홍지윤이 '배 띄워라'를 열창했습니다.

더불어 '진'을 향한 강력한 의지를 드러내며 유쾌한 퍼포먼스로 시선강탈하게 한 주미가 등장해 '안 되나요'으로 네 명의 진과 함께 무대를 꾸몄습니다.

 

3. 미스트롯2 갈라쇼' 화제의 방송 다시 공개

 

 

 

 

 

'미스트롯2' 방송 때 화제가 된 무대도 다시 공개됐습니다. 깜찍한 초등부 수빈이네 일곱 자매(김다현, 김태연, 황승아, 김지율, 임서원, 김수빈 이소원)가 팀미션 당시 선보인 '하니하니'부터 김연지의 '10분 내로', 폭발적인 고음으로 화제가 된  김연지와 은가은의 '사랑아'를 다시 열창했습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 무대도 이어졌으며 진 양지은이 처음 자신을 인식시킨 '빙빙빙' 무대를, 홍지윤은 마스터 오디션 때  열창한 '엄마아리랑'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뽕가네팀의 '일나겠네', '평생선', '대박 날 테다' 무대와 김다현 와 김태연의 미키마우스 분장으로 화제가 된 '어부바'도 최 고의 무대로 뽑혔습니다.

이 밖에 결승전에서 선보인 톱7의 신곡 무대와 녹용 시스터즈의 'when we disco'의 특별무대도 볼거리를 더했습니다.

다채로운 '미스트롯2' 주역들 무대는 다음 달 9일부터 시작되는 '미스 트롯 2' 전국투어 콘서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한편, 18일과 25일에는 톱7과 미스 레인보우가 '미스 트롯 2' 뒷이야기를 공개하는 '토크콘서트'가 연이어 방송됩니다.

 

 

4. 글을 맺으며

 

 

 

 

 

코로나에 LH 땅투기 사건에 여러모로 대한민국 국민들의 마음을 무겁게 만드는 사건에 많았습니다. 게다가 오늘은 중국발 미세먼지까지 우리의 마음을 우울하게 만듭니다.

 

트롯은 이럴때에 우리의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주는 선물인 것 같습니다. 비롯 수많은 트롯 관련 프로그램으로 많이 식상해졌지만 아직도 대다수의 사람들이 트롯에 열광하고 기쁨을 느끼는 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이런 프로그램들을 통해서 알짜베기같은 가수들이 많이 배출되고 더불어 국민들도 같이 즐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