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걸그룹 Kep1 er(케플러)가 일본 대표 음악 방송에 출연한다.

 

 

케플러-엠스테-출연
케플러 엠스테 출연

 


케플러는 9일 일본 대표 음악 방송 TV아사히 ‘뮤직스테이션 (이하 ‘엠스테’)’에 출연해 일본 데뷔 타이틀 곡 ‘Wing Wing (윙 윙)’ 무대를 선보인다.

 

케플러 '엠스테' 첫 출격

 

‘엠스테’는 올해로 36주년을 맞은 일본 최고 명성의 간판 음악 프로그램이다. 일본을 대표하는 아티스트와 해외 인기 팝스 아들이 게스트로 출연한 바 있어 케플러의 첫 출연 소식에 전 세계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날 케플러는 지난 7일 발매한 첫 번째 싱글 ‘FLY-UP (플라이 업)’의 타이틀곡 ‘Wing Wing’으로 데뷔 무대를 꾸민다. 더 넓 고 높은 곳을 향해 비상하는 날갯짓을 형상화한 안무와 케플러만의 에너제틱한 무드를 가득 담아낸 퍼포먼스로 현지 시청 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 계획이다.

‘FLY-UP’은 ‘새처럼 양 날개를 펼쳐 힘차게 날아올라 케플러만의 에너지와 매력을 상승시키다’란 의미를 지닌 앨범으로 한 층 업그레이드된 아홉 멤버의 에너지가 담겨 있다. 이 가운데 타이틀곡 ‘Wing Wing’은 화려하고 그루 비한 베이스 라인과 웅장한 브라스 힛이 경쾌하고 파워풀한 리듬으로 이어지는 일본 오리지널 곡으로 키치하고 훅킹한 후렴구와 아홉 색깔의 시원시원한 보컬이 듣는 재미를 더하고 있다.

케플러, 후지테레비 'LQVE MUSIC' 출연

 

한편 케플러는 오는 11일에는 후지테레비 ‘Love music’에 출연해 대세 존재감을 굳힐 전망이다.

‘엠스테’ 출연을 앞둔 케플러는 “오래전부터 출연하고 싶던 ‘엠스테’ 무대에 설 수 있게 되어 정말 영광이다. 더 많은 분들이 케플러만의 매력에 빠질 수 있도록 멋있는 무대로 찾아뵙겠다”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