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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 바이러스 봉쇄가 완화되기 시작할 때, 특히 도시에 거주하는 경우 통근이나 기타 교통수단을 위한 사이클링에 대해 생각하고 싶은 이유가 많이 있습니다.

앞으로 얼마 동안은 사람들간의 물리적 거리를 지속적으로 두어야 하기 때문에 대중교통의 수용 능력이 제한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운전하면 정체를 일으킬 것입니다.

따라서 정부는 도시를 돌아 다니는 방법으로 자전거 타기와 걷기를 홍보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사이클링 초보자라면 어떨까요? 어떤 장애물과 실용성에 대해 생각해야할까요? 아래는 가능한 10가지 목록입니다. 

Covid-19는 한국을 비롯한 수많은 다른 국가에 비극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이 완화됨에 따라 삶의 일부 측면이 바뀔 것입니다. 도로에서 더 많은 자전거가 다닌다면 더 나은 쪽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1. 기억하세요 – 생각보다 안전합니다.


안전, 그리고 인식된 안전은 아마도 더 많은 사이클링에 대한 가장 큰 장벽 일 것입니다. 그리고 정기적으로 라이딩을 시작하면 어느 시점에서 자동차와의 무서운 사고를 피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한국의 거리는 자전거를 타기에 훨씬 더 안전할 수 있고 또 그래야 하지만 매우 심각한 사고는 거의 발생하지 않으며 수백만 마일에 한 번씩 심각한 부상이나 사망이 발생합니다.

 

2. 당신은 스스로 많은 것을 할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매년 약 100 명의 사이클리스트가 사망합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신체 활동 부족과 관련된 질병으로 인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사망합니까? 매일 자전거 타기는 건강을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상당히 안정된 페이스조차도 보통의 활동으로 간주되며, 일주일에 5번, 30분을 초과하면 이미 유산소 활동에 대한 권장 최솟값을 초과한 것입니다.

 

3. 건강상의 이점이 위험보다 훨씬 큽니다.


연구에 따르면 한국에서도 이익과 위험 비율은 약 7:1입니다. 여기에는 오염도 포함됩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베이징과 뉴델리와 같은 도시에서도 걷기와 자전거 타기로 인한 건강 증진이 스모그로 인한 위험보다 더 크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4.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좋은 일을 많이 할 것입니다.

이것이 당신의 주된 동기가 아닐 수도 있지만 모든 것이 중요합니다. 운전하는 대신 자전거를 타면 다른 사람들에게 관련 소음, 위험, 기후 방출 및 자동차 사용으로 인한 오염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이 마지막은 높은 수준의 오염과 코로나 바이러스의 더 나쁜 결과를 연결하는 연구를 고려할 때 특히 관련이 있습니다.

 

5. 당신은 그것을 즐길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통근은 정말 하기싫은 일입니다. 예, 기차 나 버스에서 팟 캐스트를 들을 수 있으며, 자동차는 혼자 생각하는 소중한 시간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운명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자전거는 99 %의 시간 동안 예상했던 시간보다 1 분 이내에 목적지까지, 종종 미소를 지으며 거의 마법 같은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전거 여행은 인간의 규모와 인간의 속도에 따릅니다. 동시에 장소를 빠르게 가져오지만 주변 환경 및 사람들과 계속 연락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중독성이 될 수 있습니다.

6. Lycra에서 옷을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원하는 경우 라이딩을 위해 1990년대 스타일의 Mapei팀 색상 전체를 착용한 다음 도착하면 샤워를하고 옷을 갈아입는 것은 잘못된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집안일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특히 사무실에 필요한 깨끗한 신발과 재킷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다면 작업복을 입고 자전거를 타는 것은 어떨까요? 출퇴근 시간이 너무 길거나 언덕이 많지 않다면 땀을 많이 흘리며 엉망진창된 모습으로 직장에 도착할 필요가 없습니다.

 

길거나 언덕이 많은 경우 전자 자전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열쇠는 등에 가방을 들고 다니는 것이 아닙니다. 패니어나 자전거 앞쪽에있는 바구니나 상자를 생각해보세요. 머드 가드와 체인 가드를 원할 수도 있지만 이것은 모두 매우 간단한 것입니다.

 

7. 자전거 상점에 의존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오래 전부터 자전거 상점은 겁을 먹는 곳이었고, 사회화되지 않은 유형의 직원이 있었는데, 지금은 새로운 자전거에서 최고의 펑크 방지 타이어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대해 매우 환영하고 기뻐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전거 상점에서 뛰거나 일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사이클링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자전거 상점은 필수 서비스로 간주되므로 폐쇄 상태에서도 개방할 수 있습니다. 

 


8. 전기 자전거를 생각 해보자.


전기 보조 자전거는 예전보다 훨씬 덜 거추장스럽지만 그만큼 재미있습니다. 출퇴근 시간이 길거나 가파른 구간이 있거나 실제로 점점 더 무거운 아이를 보육원에 데려가고 있다면 그 답이 될 수 있습니다.

 

 

 

 

 

전기 모터의 도움을 받지만 전기 자전거는 속임수를 쓰지 않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전기 자전거 사용자는 일반 자전거를 타는 사람만큼 신체 활동을 많이 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주로 사용 빈도가 더 높고 더 멀리 타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9. 펑크나 날씨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들은 종종 신규 가입자에게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이전에는 Schwalbe Marathon Plus와 같은 펑크 방지 타이어가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지만 놀랍도록 내구성이 뛰어납니다. 나는 대부분의 장소를 순환하고 평균적으로 일 년에 한 번 정도의 펑크를 냅니다.

 

비가 오면 자전거를 타지 않아도 됩니다. 필수는 아니지만, 방수를 할 수도 있습니다. 작업복을 통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으며 여전히 상당히 보기 좋게 도착합니다. 



10. 다른 모든 사람을 위한 하나 – 신규 가입자를 환영하고 인내하십시오.


뒤에 서 있는 참전 용사들에게 정중하게 손짓할 수 있다면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다른 사이클리스트들의 행동은 결코 당신을 죽이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사이클링의 주요 장벽 중 하나가 아닙니다.

 

그러나 반복되는 인내심 부족, 밀접하고 빠른 속도로 추월하는 경향, 이기심에 대한 일반적인 경향은 꽤 지치고 위축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극소수의 라이더에게서 비롯됩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영국에서 일상적인 사이클링에 잠재적으로 큰 순간이 될 것이며, 길에 긴장한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모두 신중하게 생각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