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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ycling Blog

고속도로 코드 제안은 보행자와 자전거 이용자에게 무엇을 의미합니까?

by ◆1 2020. 8. 31.

Covid-19의 폭풍 속에서 더 건강한 인구를 장려하고 NHS를 붕괴로부터 구하고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최악의 결과를 막으려는 정부의 시도의 일환으로 자전거타기 및 걷기 발표가 쏟아졌습니다.

전염병이 발생하기 전에 파이프 라인에 있던 계획은 더 깨끗하고 안전한 도로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희소식입니다.

자전거 인프라, 교육 계획 및 자전거 수리를위한 £50 바우처에 대한 오랫동안 기다려온 설계 지침과 함께 걷기 및 자전거 타기에 대해 매우 필요한 고속도로 코드 검토가 있습니다. 헤드 라인을 잡지 못하더라도 발표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부분 중 하나 일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 코드는 도로 사용자가 서로를 대하는 방식부터 도로 사용자를 경찰하는 방식에 이르기까지 도로의 문화를 형성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2018년에 발표된 검토 후 가장 중요한 세 가지 제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취약한 도로 사용자가 맨 위에있는 명시적인 도로 사용자 계층.

    : 이것은 샛길에서 회전하는 사람들보다 걷고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에게 우선 순위를 의미합니다.


◑ 자전거를 추월 할 때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규칙.


◑ 도로 경찰과도 충돌과 혼란의 공통된 원인을 명확히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도로 위치 지정 및 나란히 주행하는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입니다.


Cycling KR이 설명 하듯이 도로 사용자의 계층 구조는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보행자, 특히 어린이, 노인 및 장애인, 그 뒤를 자전거,라이더 및 오토바이 운전자입니다. 모든 사용자가 책임감있게 행동하거나 모든 상황에서 보행자와 자전거 사용자에게 우선 순위를 부여 할 필요가 없어지는것은 아니지만, 사용자의 요구를 먼저 고려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담당자는 일부 도로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보다 더 중요하다는 제안을 받기보다는 "책임 계층"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좋은 소식입니다.

지금까지 고속도로 코드에는 운전자나 오토바이 운전자가 교차로에서 자전거를 타거나 자전거 경로를 건너서는 안된다는 명시적인 내용이 없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교차로에서 자전거 운전자의 권리를 운전하는 사람과 동등하게 한다는 점을 시사합니다.

제안된 추월규칙에는 운전자가 30mph 미만으로 주행하는 경우 1.5m의 공간을 제공하고 30mph 이상으로 주행하는 경우 최소 2m의 공간을 제공해야하며 더 큰 차량은 항상 2m를 제공해야합니다. 사이클리스트는 느리게 움직이는 차량이나 정지된 차량의 오른쪽 또는 왼쪽에 있는 차량을 통과하는 것이 명시적으로 허용됩니다.

 

운전자가 자동차 문을 자전거 운전자의 경로로 열기 전에 살펴 보도록 권장하는 새로운 "더치 리치"규칙이있을 수 있으며 이는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사이클리스트는 또한 명시적으로 두 개 이상의 나란히 탈 수 있으며 안전하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더 이상 단일 파일을 타는 것이 권장되지 않습니다. 그룹으로 타본 사람은 누구나 알고 있듯이, 추월하는 운전자가 반대편 차선으로 이동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줄여주기 때문에 운전자를 포함한 모든 사람이 서로 나란히 위치하는 것이 훨씬 더 안전합니다. 자전거 운전자는 이동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은 경우 차량 차선의 중앙에서 가능한 한 눈에 잘 띄도록 주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Cycling KR의 전문가는 "이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일부 도로 경찰은 배수로에서 50cm를 타야하고 시골 길에서 나란히 두 대를 타면 안된다고 믿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자전거 전문가는 이 제안이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 모두는 분리된 사이클 레인을 원하며 발표 된 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현재로서는 완전한 네트워크가 될 수 있는 자금이 없습니다. 그들은 하룻밤 사이에 구축되지 않을 것이므로 미래에 완전한 네트워크를 확보하더라도 운전자 행동을 해결해야하는 요구사항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

그는 “사람들의 행동은 다음날 바뀌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운전을 배우고 있는 제 아들과 관련이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들이 보아야 할 고속도로 코드이기 때문입니다.”

궁극적으로, 우리는 이러한 거대한 제안을 뒷받침하기 위해 협의와 지출 검토에서 무엇이 나오는지 볼 것입니다. Cycling and Walking Alliance에 따르면, 정부 자체 분석에 따르면 향후 5년 동안 자전거 수준을 두배로 늘리려면 60억~80억 파운드가 필요합니다. 이는 지금까지 정부가 약속한 20억 파운드를 훨씬 초과하는 수준입니다. 그러나 이것은 적극적인 여행에 대한 야망의 진정한 단계 변화로 환영 받고 있으며 Boris Johnson과 그의 팀은 제안을 믿는 것으로 보입니다.

 

 

 

 

 

우리는 자전거와 걷기가 비만에서 대기오염, 혼잡, 도로에서의 부상 및 사망에 이르기까지 우리가 직면하는 거의 모든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유행병 덕분에 그들의 진정한 가치가 강조되었고 우리 정부는 우리의 도로를 개선하기 위해 이 기회를 포착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