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전거로 출퇴근할 때 추천하는 장비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기본적으로 휠, 구동계(페달), 핸들 바(그립), 브레이크, 조명(잠금) 등의 카테고리에서 특히 도움이 되는 브랜드 또는 기능 중에 추천할 만한 것들에 대한 답변입니다.

 

목     차

 

1. 바퀴

2. 구동계 + 페달

3. 핸들 바 + 그립

4. 브레이크

5. 조명 + 잠금장치


1. 바퀴

일반적으로 통근 자전거 운전자는 레크리에이션 자전거가 사용하는 것보다 더 강하고 더 튼튼한 바퀴를 원할 것입니다. 우리 자전거 통근자들은 종종 더 다양하고 도전적인 포장 표면 (구멍, 파편 등)과 싸우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노트북, 작업 자료, 책, 점심, 옷 갈아입기와 같은 물건으로 더 많은 짐을 싣고 있습니다.

 

 

 



자전거 통근자들에게 제가 일반적으로 조언하는 것은 그들이 감당할 수있는 가장 강력한 수작업 휠셋을 얻는 것이며, 대부분의 표준 36 스포크 휠은 매우 잘 작동합니다. 많은 자전거가 기계로 제작된 사양 휠로 전시장에서 나오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항상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주말에 가벼운 레크리에이션 라이딩에 적합하며 몇 년 동안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일상적인 도시 자전거 통근을 위해서는 정말 큰 바퀴가 필요합니다.

나의 주요 통근 자전거는 하이브리드입니다. 저렴한 32 스포크 리어 휠에서 많은 스포크를 끊은 후 최근에 리어 휠을 Sun ME-14A 림과 Shimano HF-07 허브로 40 스포크 탠덤 휠로 교체했습니다. 이 바퀴는 Rocky Mountain Cyclery에서 온라인으로 구입했습니다.

자전거 통근자들도 비슷한 이유로 비프 타이어를 고려해야합니다. 내구성과 펑크 저항을 위해 조금 더 투자하십시오. 투자할 가치가 있습니다. 저는 매일 통근할 때 Specialized Crossroads Armadillo 타이어를 사용합니다. 또한 프레임 간격이 허용하는 가장 뚱뚱하고 넓은 타이어 크기를 선호합니다. 롤링 효율의 최소한의 희생은 편안함으로 잘 보상됩니다.

기본적으로 자전거 장비와 관련하여 저의 조언은 항상 똑같습니다. 좋은 내구성 프레임, 뛰어난 내구성 휠, 강력한 펑크 방지 타이어입니다. 당신이 감당할 수 있는 가장 많은 자전거를 구매하세요.

2. 구동계 + 페달

나는 내 정장 구두나 운동화를 신고 꽤 자연스럽게 페달을 밟습니다. 나는 여행이 아닌 목적지를 위해 옷을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선호하는 페달은 Diamondback Sound 페달과 같은 양면의 튼튼한 BMX 스타일입니다. 더 빨리 갈 계획이거나 클립이 없는 페달을 착용하려는 자전거 통근자들은 한쪽에 클립이 없는 부착물이 있고 다른 한쪽이 평평한 양면인 Shimano PD-M324 페달의 유연성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내 여행용 자전거에 이걸 가지고 있는데 정말 훌륭해요.

3. 핸들 바 + 그립

저는 핸들 바와 그립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나는 좀 더 직립한 라이딩 자세를 선호하지만 일반적으로 거의 비슷합니다.

 

4. 브레이크

나는 브레이크에 대해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많은 통근자들이 디스크 브레이크를 선호하지만 저는 캔틸레버와 V- 브레이크만 사용했습니다.

 

5.조명 + 잠금

자물쇠에 대한 첫 번째 고려사항은 동기 부여된 도둑은 모든 자물쇠를 열 수 있음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좋은 잠금 기술 (바퀴 및 프레임 고정, 조명 제거 등)을 배우고 위협을 정확하게 평가하는 것은 도난당한 자전거의 도난을 예방하는데 중요합니다.

 

나는 여러 다른 자물쇠를 사용했습니다. 나이 도난도가 높은 대학 캠퍼스의 주요 일상 잠금 장치는 프레임을 고정하는 데 사용하는 Kryptonite Evolution u-자물쇠입니다. OnGuard 잠금 꼬챙이로 바퀴를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잠금은 100 % 안전하지 않습니다. 열쇠는 주변의 다른 자전거보다 자전거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Light & Motion Stella 150을 포함하여 수년 동안 여러 조명을 사용했습니다. 지금 제가 가장 좋아하는 헤드 라이트는 NiteRider MiNewt 600 무선으로, 매우 밝고 매우 가볍고 스마트 무선 디자인입니다. 감당할 수 있는 가장 밝은 빛을 사용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길을 밝혀 줄뿐만 아니라 운전자로부터 더 많은 존중을 받을 것입니다. 나는 조명 빛이 더 밝을수록 운전자들이 존중해주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