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Movistar는 Annemiek van Vleuten이 여성 펠로 톤에서 가장 큰 이적 뉴스인 2021년과 2022년에 Women 's WorldTour 팀에 탈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현재 세계 챔피언은 최근 Mitchelton-Scott에 머물지 않을 것이라고 암시하는 2년 계약에 동의했으며 Movistar가 펠로 톤에서 가장 성공적인 라이더를 위한 배틀에서 승리했다고 말했습니다.

 

 

 

Van Vleuten은 Giro Rosa의 마지막 두 판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녀는 COVID-19 대유행 봉쇄 이후 경주가 돌아왔을 때 5번 연속 우승했으며 지난주에 유럽 로드 레이스 타이틀을 추가했습니다.

Van Vleuten은 Movistar 팀과의 관계가 2014년으로 돌아가 그녀와 함께 훈련하도록 초대했을 때 자신의 관계를 공개했습니다.

Movistar 팀과의 저의 역사는 수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2014년에 시에라 네바다 (스페인)의 고도 캠프에서 훈련 라이드를 공유하면서 팀에 대해 더 잘 알게되었습니다.”라고 Movistar가 그녀를 확인했을 때 그는 말했습니다. 

“나는 그 경험이 정말 좋았습니다. 저에게 '스페인 가족' 같은 느낌이 들었고, 그들은 저를 지구력 훈련에 참여하도록 초대한 최초의 전문 남성 팀이라는 점에서 정말 환영 받았습니다. 그들과의 분위기는 너무나 편안했습니다. 훈련에 스트레스가 없었고, 등반 후 나를 기다리고, 저녁 식사 후에 함께 지내면서 Alejandro Valverde와 탁구를 치기도 했습니다!”

"여자 팀에 관해서는 같은 느낌입니다. 저는 그들을 시에라 네바다에서 본 것과 같은 문화를 가진 훌륭한 소녀 그룹과 같이 봅니다. 제가 보는 것 만큼 저를 매료시키는 프로젝트입니다. 퍼포먼스 책임자인 Patxi Vila와 함께 일하게 됩니다.

"나는 더 이상 팀에서 막내가 아니지만, 나는 매우 야심이 있고 이 팀을 위해 잘하고 싶다. 아직 커리어의 끝을 생각하지 않고 있다. 나는 어떻게 개선 할 것인지 생각하고 있다. 새로운 환경인 이 팀에 합류하여 새로운 에너지를 찾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Van Vleuten은 콜롬비아에서 겨울 훈련의 일부를 보냈으며 Movistar 및 스페인어 사용 문화를 수용하고자합니다.

"그리고 라틴 문화에 관해서는 : 예, 저는 이미 제 안에 라틴계 피가 묻어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그녀는 "남유럽에 가면 정말 집에 있는 듯한 기분이 든다.

"유머 감각이 좋은 스페인 사람들의 사고방식은 집에서 느끼는 것처럼 기분을 좋게 하고 보통 더 좋은 환경을 만듭니다. 열심히 일하면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행복한 사이클리스트가 더 잘합니다!"

Movistar팀 관리자 인 Sebastián Unzué는 van Vleuten의 도착이 팀을 얼마나 변화시킬 것인지를 강조했습니다.

"Annemiek의 도착 전후에 하나의 Movistar 팀이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향후 몇 년 동안 경쟁적 관점에서 우리 팀의 접근 방식은 Annemiek의 영입과 함께 급격히 바뀔 것입니다. 그녀의 가장 큰 스포츠적인 위대함은 그녀가 내 생각에 실제 경기와 함께 모든 레이스에 출전할 수 있는 유일한 라이더라는 것입니다.  

"팀에게 큰 도전이고 큰 동기 부여입니다. 우리가 시즌 중 가장 관련성이 높은 이벤트에서 높은 목표를 달성하고 승리하거나 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Annemiek은 이 프로젝트를 이끄는 이상적인 사람이며,이 팀이 항상 구성원들 사이에 심어주고 싶었던 스포츠와 인간의 가치를 완벽하게 묘사하는 사람입니다.

 

저는 항상 위대한 라이더가 훌륭한 모범을 보일 때 더 잘 성장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위대한 리더와 우리의 젊은 재능은 Annemiek이 의심할 여지없이 세계 최고의 라이더인 성공에 필요한 것을 가장 잘 반영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