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SOLO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인데요, 이번 20기는 정말 스펙이 장난 아닌 분들이 나와 흥미를 유발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나는 솔로' 20기의 직업과 매력 포인트 그리고 방송시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빠르게 '나는 솔로' 20기의 방송 시청을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나는솔로-20기-다시보기-남녀-참가자-직업-매력포인트

 

'나는 솔로' 20기 직업과 매력 포인트

 

이번 '나는 솔로'20기는 다양한 직업을 가진 분들이 출연하는데 스펙이 너무 좋아 MC들도 놀랐다는 소문이 있는 만큼 어떤 매력포인트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나는솔로-20기-정보나는솔로-20기-정보
나는솔로-20기-정보나는솔로-20기-정보
나는솔로-20기-정보나는솔로-20기-정보
나는솔로-20기-남성참가자-정보

 

'나는 솔로' 20기 남성 참가자 

1. 영수: 영수의 직업은 소아과 의사로 보이며 동안 외모에 진중하고 여유로운 성격을 가진 그의 매력에 주목해 보세요.

2. 영호: 새로운 도전을 즐기며, 자기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모습이 인상적인 두부남 영호의 매력에 빠져 보세요.

3. 영식: 상대방을 무장해제시키는 눈웃음이 매력이 영식, 구체적인 직업은 밝혀지지 않았으나 바른 사나이의 인기는 어딜 가도 식지 않죠?

4. 영철: 남자다운 외모와 함께 체격이 다부지고 좋아 보이는 영철, 누가 보면 전쟁이라도 나갔다 온 것으로 착각할 수도, 하지만 직업이 대박이네요. 반도체 인텔에서 근무하시나 봐요.

5. 광수: 괴짜 과학자 재질의 충만한 광수, 과연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궁금해집니다.

 

 

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
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
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
나는-솔로-20기-여성-참가자

 

'나는 솔로' 20기 여성 참가자

1. 옥순: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옥순님, 직업이 미국 구글의 소프트 엔지니어라고 하며 '나는 솔로'7기 옥순의 동생이라고 합니다.

2. 정숙: 첫 만남부터 예의 없게 초면의 영숙님에게 '언니?'라고 했던 그리고 '나는 솔로' 20기 뽀뽀 사태를 일으킨 장본인입니다.

3. 현숙: 이번 '나는 솔로'20기 남성분들의 관심을 가장 많이 받았던 현숙님, 활약이 기대됩니다.

4. 영자: 귀여운 소녀 같은 이미지의 영자, 영상 속에서는 활발해 보이는 이미지가 굿입니다.

5. 영숙: 깔끔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영숙님, 어떤 매력으로 남성 참가자분들께 어필할지 궁금해집니다.

6. 순자: 감성과 지성을 겸비한 순자 님, 완전 배우자감으로 당첨이죠? 게다가 학교까지 수석으로 졸업한 인재네요. 

 

이상으로 '나는 솔로'20기 남녀 출연자들의 직업과 매력 포인트 등을 알아보았는데요, 아직 정확한 정보가 나오지 않았지만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시청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현재 남녀 참가자들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개인의 사생활 보호와 프라이버시를 위해 적절한 시점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 관련글

나는 솔로 13기 순자 '돌싱' 논란, 통편집 이유 밝혀져

 

나는 솔로 13기 순자 '돌싱' 논란, 통편집 이유 밝혀져

ENA‧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13기 출연자 ‘순자’가 지난 6일, 자신을 둘러싼 ‘돌싱(‘돌아온 싱글’의 줄임말로 ‘이혼한 사람’을 뜻하는 신조어) 논란’에 대해 직접 입을 열었다. 나는 솔

5sec-issue.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출연 남성 성병 폭로글, 제작진 '확인 중'

 

'나는 솔로 13기' 출연 남성 성병 폭로글, 제작진 '확인 중'

ENA,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한 한 남성으로부터 성병에 걸렸다는 폭로 글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줬던 나는 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의

5sec-issue.tistory.com

'나는 솔로 13기' 영수 첫 등장, 직접 밝힌 이상형·직업 귀띔

 

'나는 솔로 13기' 영수 첫 등장, 직접 밝힌 이상형·직업 귀띔

‘나는 솔로’ 13기 영수, 영철 등 '개성파' 출연진들의 모습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지난 15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13

5sec-issue.tistory.com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 영식·옥순 아쉬움 남겨

 

‘나는 솔로’ 10기 돌싱특집 영철♥현숙, 광수♥영자 커플탄생! : 영식·옥순 아쉬움 남겨

‘나는 SOLO(나는 솔로)’ 돌싱 특집 10기에서 두 쌍의 커플이 탄생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에서는 마지막까지 역대급이었던 돌싱 10기의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