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NA, SBS Plus 예능 ‘나는 솔로’에 출연한 한 남성으로부터 성병에 걸렸다는 폭로 글이 확산하고 있습니다.

 

 

나는솔로-13기-출연-남성-성병-폭로글
나는솔로 13기 출연 남성 성병 폭로글 논란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저에게 끔찍한 고통을 줬던 나는 솔로 출연자'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돼 논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헤르페스 2형 정보 확인하기

 

 

 '나는 솔로 13기' 남성 성병 폭로글, 진위 확인 중

 

 

 

 

 

 

현재 해당 글은 삭제됐으며, 진위도 확인되지 않고 있습니다.

작성자 A 씨는 “최근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연애 프로그램에 나온 30대 후반 남성으로부터 성병에 감염됐다. 그로 인해 고 통 받았고 다수의 피해자를 막기 위해 글을 작성한다"며 글을 쓰게 된 이유를 밝혔습니다.

A씨는 해당 남성과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간 동안 교제했으며,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에 감염됐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어 "언제든 재발할 수 있는 완치가 불가능한 질병이라는 것을 알고서는 연애도 쉽게 할 수 없을 만큼 몸도 마음도 큰 상처를 받았다"며 "앞으로 누구를 만나든 이 사실을 밝혀야 함에 정신적으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았고 한동안 우울감을 겪기도 했다”라고 토로했습니다.

또 A 씨는 해당 남성이 “의료계에 종사하는 전문직"이라며 "몸에 질환이 있었던 걸 모를 수가 없었을 텐데 나와 교제 시에 아 무런 말도 없이 성관계를 했고 2020년 11월 나는 성병에 옮았다. 이후 관련해 대화를 나누었지만 잘못을 인정하지 않는 태도로 방관했으며 그 후 갑작스레 이별을 통보했다”라고 폭로했습니다.

A씨는 헤르페스 2형 바이러스가 검출된 산부인과 검사 결과지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이와 관련 ‘나는 솔로' 측은 다수의 매체를 통해 "확인 중"이라는 취지의 입장을 밝혔습니다.

 

 

 

 

 

2023.02.17 - '나는 솔로' 男출연자 성병 폭로글 '충격' : "헤르페스 2형 옮겼다"

 

'나는솔로' 男출연자 성병 폭로글 '충격' : "헤르페스 2형 옮겼다"

'나는 솔로' 남성 출연자로부터 성병에 감염돼 고통받았다는 폭로가 터졌다. 그러나 최초 폭로글이 삭제된 만큼 진위 여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저에게 끔찍한

5sec-issue.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