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수빈 아나운서가 조두순 출소 관련 답답한 마음을 토로한 가운데, 조두순이 새로 이사하는 지역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하며 분개했습니다.

 

 

 


조수빈 아나운서는 지난 4일 자신의 SNS에 "조두순이 이사 왔다는 동네로 일 보러 오게 됐다(주민들 불편하실 수 있으시니 장소는 말씀 안 드리겠다)"라고 운을 뗐습니다.

목  차

 

1. 조두순 새로 이사 가는 곳이 초등학교, 고등학교, 유치원 한복판

2. 조두순 12월13일 만기 출소

3. 조수빈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전문 

 


1. 조두순 새로 이사가는 곳이 초등학교, 고등학교, 유치원 한복판

 

조수빈 아나운서는 "언론에서 문제가 된다고 하니 조두순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를 간다고 하는데, 현장에 와보니 이사 온다는 동네가 초등학교, 고등학교, 어린이 도서관, 유치원 한복판이다"라고 조두순이 새로 이사하게 될 지역의 상황에 대해 전달했습니다.

 

 

 

 


이어 그는 "실컷 예산들여 조두순 원래 집에 초소 설치해놓고 이사 간 다하니 또 후속대책만 '검토 중'이라는데, 12년간 뭘 한 건가. 아이 엄마로서 지나칠 수 없어 글을 남긴다. 어린이들이 많은 한복판에 조두순이 살아도 되는 건가? 주민들은 무슨 죄냐"라면서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또한 조 아나운서는 "실명은 안 쓰더라도 주무부처 지역구 정치인은 다른 곳에 힘을 쏟느라 어물쩍 넘기는 것이 아니 냐"며 다시 한번 꼬집었습니다.

그러면서 그는 "조두순은 다음 주 출소한다. 사회인이 아닌 아이 엄마로서 글을 남긴다. 이건 특정 지역의 문제가 아니다. 우리 동네는 진짜 괜찮은 것인가?"라고 또 한 번 걱정과 함께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2. 조두순 12월13일 만기 출소

 

앞서 2008년 안산에서 8세 여아를 납치 및 성폭행한 혐의로 징역 12년을 선고받은 조두순은 오는 13일 만기 출소합니다.

 

 

 

 


이에 12년 전 조두순으로부터 피해를 받았던 '나영이(가명)' 가족들은 최근 안산을 떠나 다른 지역으로 이사를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편 2005년 KBS 공채 31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조 아나운서는 지난해부터 채널A에서 '뉴스 A' 진행을 맡고 있습니다.

 

3. 조수빈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전문 


조두순이 이사왔다는 동네로 일 보러 오게 됐습니다. ☆주민들 불편하실까 봐 장소는 말씀 안 드릴게요

언론에 문제가 되니 조두순이 새로운 집으로 이사 간다 하는데요 현장 와보니 이사온다는 동네가 초등학교 고등학교 어린이도서관 유치원 한복판입니다.

 

 

 

 


실컷 예산들여 조두순 원래 집에 초소 설치해놓고 이사 간다니 또 후속대책만 '검토 중'이라는데요.

아니 12년간 뭘 한건 가요? 아이 엄마로서 지나칠 수 없어 글 남깁니다 어린이들 많은 한복판에 조두순이 살아도 되는 건가요? 주민들은 무슨 죄입니까.

실명은 안 쓰더라도 주무부처 지역구 정치인 딴 데 힘 쏟느라 어물쩍 넘기는 거 아닌가요?

조두순은 다음주 출소합니다 네? 사회인 아니라 아이 엄마로 글 남깁니다. 이건 특정지역 문제가 아닙니다 우리 동네는 진짜 괜찮은 건가요?

 

정말 이 나라에 세금 꼬박꼬박 내고 살아가고 있는 시민들이 이런 쓰레기 조두순 같은 놈과 이웃하면 살아야 하겠습니까? 그리고 이 쓰레기가 이사 가는 곳이 초등학교, 고등학교, 유치원 한복판이라니요?

도대체 정부와 지역자치 단체에서는 무엇을 하고 있는건지요? 법을 개정해서라도 이런 흉악범죄자는 죽을 때까지 세상에 나오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진정 세금을 내는 국민들을 위한 것이 아닌가요?

 

[이전글 보기]

 

2020/09/10 - 조두순 출소 후 대책 및 행선지... 안산으로 돌아갈 계획 !

2020/09/08 - 조두순 출소일,얼굴,나이 정보! (feat. 조두순 출소반대청원 진행 중)